▲ 사진=생각기법연구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전 세계적인 ‘K-POP’ 붐에 힘입어 관련 시장이 빠른 속도로 넓어지고 있다. 이에 가수 지망생 및 취미로 음악을 배우는 사람들이 늘면서 보컬학원, 실용음악학원 및 연예 기획사의 양질의 교육을 고려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최근 생각기법연구소(대표 유성욱)가 자사의 차별화된 특징에 대해서 밝혔다.

△생각기법
생각기법연구소의 대표적인 교육 방법인 ‘생각기법’은 기존의 애매모호하면서 추상적인 레슨법이 아닌 구체적이며 쉬운 단어 암기법을 통해 원하는 목표치 달성이 가능하게 하는 교육 기법이다.

△체계적인 중앙데스크 관리
중앙데스크의 철저하고 체계적인 수강생 관리를 통해 수강생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폭넓은 아카데미 인프라
생각기법연구소는 폭넓은 인프라를 보유했으며, 대형 제작사와의 계약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제작사 ‘하이씨씨’의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통해 생각기법연구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라나(유은비)’가 데뷔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생각기법연구소 예능아카데미는 자체 개발 및 특허받은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KPOP 업계에서 개발하고 사용한 문장 암기법 '생각기법'을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 중이다. 기존의 ‘연습-테스트’식의 반복적인 교육 스타일과는 달리 강의 5분 안에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생각기법연구소만의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인도 양질의 보컬 트레이닝 서비스와 몸으로 실감할 수 있는 교육을 전하자는 일념으로 개원했으며, 중앙데스크의 철저한 관리까지 더해졌다. 기존의 추상적인 교육만 전해오던 아카데미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거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