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휠라 키즈 '휠라꾸미 라이트' 전국 매장 출시
  • 신용수 기자
  • 승인 2020.01.31 09:49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휠라코리아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브랜드 대표 슈즈 ‘휠라꾸미’의 새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를 본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휠라코리아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브랜드 대표 슈즈 ‘휠라꾸미’의 새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를 본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휠라꾸미는 지난해 첫 출시부터 수차례 완판과 재출시를 반복하며 인기를 모은 휠라 키즈의 대표적인 신발 제품이다.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뤄진다’라는 의미를 한데 담아 이름 붙여졌으며 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춰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발 건강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다.

이번 휠라꾸미 라이트 역시 기존 휠라꾸미 슈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이트(불빛 반짝임)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와 말랑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 형태로 잘 구부러지는지고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하다. 여기에 아이들의 꿈을 형상화한 별 패턴, FILA 로고를 신발 전체에 디자인 요소로 가미했는데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이곳에서 형형색색으로 뿜어져 나오는 불빛이 포인트이다.

방수 가능한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아이들이 마음껏 신고 뛰어놀기에 더욱 안전하다. 어둠에서도 밝게 빛나는 라이트 기능은 우리 아이 밤길 걱정을 덜어준다. 전체적으로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차림에도 자연스레 잘 어울리는 점도 장점이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블랙, 핑크, 화이트,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