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구승준을 향한 시청자들의 여운이 깊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승준 역으로 열연한 배우 김정현. 극중 서지혜와의 안타까운 로맨스를 선보이며 마무리, 시청자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김정현은 극중 내내 사기꾼 구승준 캐릭터를 선보이면서도 서단(서지혜)을 향한 순애보 사랑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앞서 김정현은 풋풋한 캐릭터부터 시작해 선 굵은 연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일찌감치 주연급으로 부상한 상태. 

이후 로맨스물까지 섭렵하면서 안방극장 대표 주인공급으로 입지를 다지게 됐다. 

시청자들은 "아니 왜 구승준 죽이냐고....이해가 안가네(s****)",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주인공 커플은 살리고 굳이 서브 커플을 죽이는게 뭐야....너무 차별 심한거 아니냐 두 커플 다 잘 살면 되는데 왜 죽이냐고(a****)", "야 진짜 너무하지 않냐 당연히 해피엔딩일거라 믿어 의심치 않았는데 이 무슨 지붕뚫고 하이킥 결말 수준이야.와 어이없어.아니 스토리상 어쩔 수 없이 죽을 만한 당위성이라도 있으면 비극이라도 받아들일 수 있어,근데 이건 아니지 않아???대체 구승준 죽어야만 될 이유가 뭐가 있었는데???작가가 안티야???(b****)", "구승준 죽음이 가장 슬펐다. 김정현 앞으로 날개 달자(t****)"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