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산물 직접 장내 투입…흡수율 ↑

▲ 차세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6만명 돌파 기념행사를 진행한다.사진=(주)뉴라이프헬스케어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주)뉴라이프헬스케어에서는 차세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6만병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6만병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는 자사몰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먹이)를 섭취해 만들어진 대사산물을 의미한다.

특히 장 내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우리 몸에 실제로 유익한 역할을 하는 것은 유산균 자체가 아니라, 유산균이 만들어낸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뉴라이프헬스케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생성물질을 처음부터 구강으로 섭취해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의 기존 작용도 유지하면서 대사산물이 직접 장내로 투입되어 바로 작용하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다. 더불어 지속적인 유익균 군락 형성으로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라이프헬스케어 관계자는 "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받아 6만병 판매라는 결과를 보였고,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라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기존 유산균의 효능인 장 건강에 적은 양으로 좀 더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제품에 대한 구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뉴라이프헬스케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