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영화 히트맨 포스터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코미디 액션 장르의 영화 ‘히트맨’이 25일부터 극장 동시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vod를 제공하는 웹하드 OTT 플랫폼 파일이즈(Fileis)에서도 ‘히트맨’VOD를 만나볼 수 있다.

실사와 만화를 오가는 비주얼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영화 ‘히트맨’은, 암살요원이 웹툰 작가의 꿈을 이룬다는 신선한 소재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액션 장면, 배우 권상우와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등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웃음을 선사한 배우들의 연기력, 그리고 영화 속 웹툰의 캐릭터와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인 영화이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합법적 컨텐츠 유통 문화를 선도하는 웹하드 OTT플랫폼으로서, 업계 최초로 품질만족도, 소비자평가와 만족지수 모두 1위를 수상하였다. 온라인서비스 출시 이후 1년 만에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하며 신규 웹하드 사이트 순위와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가 시작된 최신 영화 ‘히트맨’ 외에도 드라마/액션/로맨스/가족 등의 인기 영화 VOD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큰 편이다. 현재 출근 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서비스, 인기 컨텐츠 최저 300원 등의 다양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