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기능 탑재해 한층 더 진보한 ‘뉴 커넥티드 워치’

▲ 사진=태그호이어 (TAG Heuer)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최신 하이-테크 기능을 탑재하여 한 층 더 진보한 제품을 선보인다. 새로운 차원의 혁신 기술력과 럭셔리함에 주력한 ‘뉴 커넥티드 워치’를 새롭게 출시한 것.

태그호이어 관계자에 따르면 “태그호이어 크로노그래프에서 영감을 얻은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조화가 가미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는 고급스러움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삼았다. 워치메이킹의 정통과 유산을 명확히 담고 있는 동시에 최신 기술력과 성능을 탑재해 ‘퍼포먼스’로 럭셔리한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구글 웨어 운영 체제(Wear OS by Google™)를 기반으로 데일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탑재한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는 러닝, 사이클링, 골프 등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워치 내부에 탑재된 GPS와 심박수 측정 등 다채로운 기능은 태그호이어에서 자체 제작한 스포츠 어플리케이션과 유동적으로 연계되어 골프와 러닝, 사이클링, 트랙킹, 피트니스를 비롯한 여러 가지 스포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완성되었다.

한편, 태그호이어 ‘뉴 커넥티드 워치’는 2020년 3월 13일을 기점으로 전 세계 태그호이어 매장뿐만 아니라 태그호이어 청담, 소공, 롯데백화점 잠실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자]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