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소브나인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주식회사 스킨웍스에서는 소브나인 컨트롤 포어 세럼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베스트 1위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브나인(SOV9)의 ‘컨트롤 포어 세럼’은 모공 케어 전문 제품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발라서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브나인 전체 제품 기준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브랜드 측은 “모공은 과다한 피지 분비가 지속되고 피지와 노폐물이 축적되면서 점점 넓어지고 탄력을 잃어 부각되게 되는데 소브나인 ‘컨트롤 포어 세럼’은 과잉 피지 배출과 블랙헤드로 넓어지고 부각된 모공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넓어진 모공 케어를 위해 천연 유래 특허 성분 2종을 담아 피지 조절, 피부결 정돈, 모공 축소 기능을 갖춰 차별화하였으며, 리뉴얼을 통해 전 성분을 피부에 순한 착한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해당 제품은 최근 네이버 쇼핑 화장품/미용 전체, 스킨케어 부문에서 일간 ‘많이 찾은 인기 쇼핑 검색어’, ‘일간 조회수’에 상위 랭킹 되었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소브나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인 3월 16일부터 24일까지 정가에서 46% 할인 금액인 14,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소브나인 공식몰에서는 동일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소브나인 관계자는 “최근 환경적인 이슈가 많아지며 피부 고민에 대한 전문 케어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소브나인 컨트롤 포어 세럼은 모공 수축 전문 화장품으로 모공 고민 피부를 케어하는 특허 성분, 순한 천연 유래 성분 사용, 산뜻한 사용감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한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기능성 홈케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