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판도라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뉴트리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판도라’의 신제품 4종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도라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판도라’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공감하는 서포터를 만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가장 처음 론칭했으며, 론칭 오픈 54분 만에 신제품 4종의 100% 펀딩 달성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판도라의 신제품은 판도라 핏체인져, 판도라 라인캐쳐, 판도라 슬림모먼티(T)와 판도라 프로틴볼스로 총 4종이다.

‘판도라 핏체인져’는 탄탄한 바디를 원하는 액티브다이어터를 위한 제품으로 기능성 성분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을 지속해서 수행할 수 있도록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B군과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판도라 라인캐쳐’는 2중 기능성 성분의 핑거루트 추출 분말(판두라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고민이 있는 뷰티다이어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어지는 배변 문제에도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이 외에도 식후 1잔,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판도라 슬림모먼티(T)’와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퍼프 ‘판도라 프로틴볼스’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판도라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성분들을 첨가하였다. 특히
‘판도라 라인캐쳐’는 슬림하면서 예쁜 피부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뷰티 & 다이어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며, ‘판도라 프로틴볼스’는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퍼프다”라고 말했다.

판도라 신제품은 3월 22일까지 와디즈만을 통해 프리 론칭 제품을 각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고, 펀딩 종료 후 뉴트리몰에서 정식 론칭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