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와이낫 시즌2 캡쳐화면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에서 하연수의 셀프 데일리 메이크업 꿀팁이 공개되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와이낫 시즌2’ 1화에서는 무결점 피부와 러블리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연수가 자신만의 셀프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하연수가 방송에서 사용한 팩트는 최근 자신이 애용 중인 대용량 쿠션으로 “최대한 가볍고 심플하게 화장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최근에 커버력 좋은 역대급 쿠션을 찾아 만족스럽다”라며 쿠션을 사용해 All in one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와이낫 시즌2’에서 하연수가 사용한 제품은 메이시크의 블랙라벨퀸즈커버쿠션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올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뛰어난 커버력이 강점이며 실용적인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적합하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메이시크는 기존에 홈쇼핑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색조 브랜드이다. 방송 이후 와이낫 하연수쿠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야심 차게 출시한 자사의 신제품 하연수쿠션은 수정화장이 따로 필요 없고, 피부 속 깊이 보습을 전달해 은은한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줄 수 있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대용량에 커버력까지 좋은 쿠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블랙라벨 퀸즈 커버쿠션은 메이시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