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마석역 에듀파크, 사업진행 본격 궤도에 올라`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3.22 13: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마석역 에듀파크]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마석역 에듀파크는 시공예정사를 쌍용건설로 진행하며 남양주시 화도읍에 창현2지구의 사업 추진이 탄력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업무대행사 중앙파트너스플러스 측에 따르면 “최근 조합원 임시총회를 통해서 2차 토지브릿지 실행 이 진행되어서 토지확보가 더욱 안정적으로 진행되게 되어서 4월에 조합설립인가 접수를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토지확보를 위해서 기존에 토지브릿지로 토지계약금과 중도금을 1차로 지급 완료하였으며 이번 2차가 지급완료 되면 토지확보가 안정화 되어서 사업추진이 본격화 될 것으로 본다.

현재 조합설립인가 접수 전 마지막 조합원 모집을 하고 있으며 4월에 설립인가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공예정사 쌍용건설로 한 마석역 에듀파크는 총 1,375세대 규모에 59㎡, 74㎡, 84㎡ 평형대로 구성된다.

3.3㎡당 600만원대라는 저렴한 공급가와 무료로 운영될 계획인 방과후 교육센터 등 단지 내 원스톱 교육시스템을 완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마석역 에듀파크는 마석역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잠실 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다.

GTX B노선 마석역이 인접해 GTX 개통 시 여의도, 용산으로도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조합설립인가 접수 전 마지막 선착순 모집을 하고 있으며 주택홍보관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은품도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홍보관은 구리 교문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일일 단위 건물 전체 청결작업과 열 감지기를 설치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해 코로나19 예방 관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말똥 2020-03-27 11:06:37

    지역주택조합 입니다 남양주시청 주택과 문의 하시면 시청 주택과에 의해 고발된 불법 사업장이라고 할겁니다 그리고 마석은 다지은 다음에 사도 되는 지역 입니다 최근 입주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24평이 마이너스피로 1억 중후반대 까지 밀렸다고 GTX 호재로 2억대 중반 시세를 형성하고 있으나 매물이 쌓여 팔리지 않습니다 KTX GTX 어느 지역이나 다 깔립니다 호재도 아닙니다 그리고 지역주택조합은 추가 분담금 발생으로 배보다 배꼽이 더큰 경우가 허다하고 맘고생 너무 심해서 지역주택조합은 미운사람 원수를 소개하란 말이 있고 악마에 손을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