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디앙스 위생용품 특가전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국내 유아기업 메디앙스가 오는 3월 23일부터 일주일간 자사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위생용품 특가전 ‘바이 바이, 바이러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닥터아토 손소독티슈와 손입티슈, 비앤비 제균스프레이, 핸드워시 등 메디앙스 주요 위생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학기를 위한 비앤비 구강 제품(유아칫솔, 치약 등), 봄철 건조한 피부 케어를 도와줄 스킨케어 제품과 유키두 발달 완구들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디앙스 네이버 스토어에 찜 회원 추가 시, 10%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본 행사를 기획한 담당자는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개인의 위생관리가 강조되는 이때, 40년 동안 유아용품을 생산해 온 메디앙스의 다양한 위생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이번 특가전을 기획했다. 물량확보에 계속되는 어려움이 있지만, 최대한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특히 이번 특가전을 통해서 판매되는 닥터아토 손소독티슈와 비앤비 제균 스프레이 등의 메디앙스 위생용품들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연일 매진과 품절 사태를 이어가고 있으며, 중간판매상과 일부 온라인 소매상들의 과대 가격 판매로 이슈가 되었던 제품들이다. 메디앙스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왜곡되지 않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메디앙스는 국내 유아용품을 생산해 온 유·아동 전문 기업으로 위생용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수유용품까지 육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최근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유아용품 부문에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