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방문객 호평 이어져- 3월 24일 청약홈 통해 1순위 청약시작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3.23 1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 견본주택에서 도우미 및 방문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지난 2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이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아 화제다. 특히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코로나 19 상황에 대비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사전 방문예약제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도록 하면서 방문객과 투자자들이 안전하게 관람 했으며 주말포함 3일간 꾸준히 방문객이 이어지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병행 운영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도 많은 방문자들이 방문해 관심고객등록을 하는 등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분양관계자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트리플생활권의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제공된다는 점이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어필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믿고 직접 방문해 주신만큼 더욱 안전하게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도록 코로나 예방 활동에 대해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견본주택을 방문한 주부 P모(41)씨는 “최근 교외선 재개통 추진소식을 접해 관심이 높아져 방문하게 됐다”라며 “남편이 의정부로 출퇴근하는데다가 분양가 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이용하는 점이 마음에 들어 청약에 넣어볼 생각”이라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에서 방문한 K모(57)씨는 “최근 수도권지역의 규제가 심해지면서 비규제지역인 곳을 찾아보다가 이 곳의 오픈 소식을 알게돼 사전 방문 신청 후 오게 됐다”라며 “분양가도 합리적인 편이고 개발호재도 있어 부인과 상의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524-2번지 일원 들어서는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은 지하 2층~지상 24층, 8개 동, 전용면적 63~73㎡, 604세대 규모의 아파트로 조성된다. 특화 설계를 통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함으로써 각 타입별로 실제 계약 면적 이상의 공간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은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이 지나고 예치금을 충족하면 청약 1순위 자격을 받는다. 당첨자발표일 6개월 후부터 전매가 가능하며 대출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의 일정은 금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청약신청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 기간은 4월 14일부터 17일까지(4월 15일 총선 제외) 3일간 진행된다.

송추 북한산 경남아너스빌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원흥동 633-6번지에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