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시간 동안 3만개의 도미노를 작업해 완성

▲ 사진=롯데푸드 파스퇴르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4일 저온살균우유를 널리 알리기 위한 63℃ 챌린지를 진행하고 이를 파스퇴르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우유의 일반적인 살균온도 대비 63℃의 낮은 온도로 살균하는 저온살균우유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각종 도전을 하고 이를 파스퇴르 SNS 채널에 올린다는 것이다. '63, 육삼'으로 시작하는 사전 예고 영상을 유튜브에 이미 게시했으며, 약 3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1차 '63℃ 도미노 챌린지!'는 파스퇴르 관계자들이 도미노 전문가와 함께 60시간동안 총 3만개의 도미노를 활용해 ‘63℃ 30분 저온살균’이라는 파스퇴르우유의 제조공정을 시각적으로 완성한 작품이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저온살균우유를 상징하는 63℃를 알리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SNS상에서 영상도 재미있게 봐 주시고, 우유의 기준을 높인 더 깐깐한 1등급A 원유인 파스퇴르우유의 진가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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