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퍼대디]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건강한 육아 파트너 슈퍼대디가 공식 몰인 ‘하트박스’에서 기저귀와 아기물티슈를 초특가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특가는 하트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슈퍼대디 베스트셀러 기저귀와 아기물티슈를 각각 20%, 30% 할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안심기저귀 NO.1’으로 불리는 기저귀는 특가 옵션 8팩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기저귀 10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를 애용하는 소비자라면 특가 기간에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슈퍼대디는 ‘엄마의 마음으로, 아빠의 마음으로’라는 슬로건 하에 소중한 우리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노력하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안전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선보여 육아용품 최초로 5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제품은 기저귀와 아기물티슈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저자극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받아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슈퍼대디 기저귀는 일명 ‘없어서 못 사는 기저귀’라고 불린다. 네이버쇼핑 기저귀 1위를 기록해 안심기저귀 NO.1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팬티 기저귀는 초슬림한 패드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함을 선사하고, 시트에 적용된 다이아몬드 엠보는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높은 통기성을 느낄 수 있다. 피부에 닿기 전에 사라지는 순간 흡수력은 1000ml를 완전히 흡수하는 데에 8초밖에 걸리지 않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저자극 ‘안심 물티슈’로 호평을 받아 왔다. 특히 미피 프리미엄 아기물티슈는 75gsm 평량의 도톰한 두께와 입체 엠보로 구성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보다 부드럽게 쓸 수 있다. 아빠 손보다 크고, 와이드한 면적은 단 한 장만으로도 여러 장을 사용하는 듯한 넉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쉽게 한 장씩 톡톡 뽑히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용이하며 위생적이다.

한편 슈퍼대디는 봄을 맞아 ‘슈퍼대디X미피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 아기물티슈’를 런칭했다.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지금 아니면 구매가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보이며, 구매 및 이벤트는 하트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