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타사이전 고객 대상 사은품 지급

▲ 신한금융투자는 개인 퇴직연금 계좌(IRP)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을 하거나 타사에서 옮겨오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신한금융투자)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개인 퇴직연금 계좌에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IRP 자동이체 이벤트 1+1’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개인 퇴직연금 계좌 (IRP)는 퇴직 또는 이직 시 발생하는 퇴직금과 개인 추가 납입 금액을 운용하여 55세 이후에 연금으로 받을 수 있는 계좌다. 연금저축 납입액을 포함 연간 18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고, 세액공제 한도도 연금저축 합산 연간 7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IRP 자동이체 이벤트 1+1’은 두 가지 이벤트로 나눠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12개월 이상 신규로 자동이체 금액을 10만원 이상 납입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30만원 이상 납입 고객 50명에게는 영화 기프티콘을, 50만원 이상 납입 고객 3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타 금융기관에서 신한금융투자로 1000만원 이상 IRP계좌를 이전하고 자동이체 등록하는 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와 앱 ‘알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