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펀드 사는 ‘금융상품권’ 10% 할인

▲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한국투자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30일 ‘온라인 금융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온라인 금융상품권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폴랫폼 내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기회가 주어진다. 4월 16~30일에는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금리 10% 특판 발행어음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앱에 온라인 금융상품권을 등록한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주식거래, 펀드 거래시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지급하는 미션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아이폰11 등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금융상품권은 주식∙펀드∙발행어음 등 다양한 금융투자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커피쿠폰처럼 쉽게 구매∙선물하고, 받은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 등록해 해당되는 금액만큼 금융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다. 상품권은 5만원권이며, 1인당 1주일에 최대 2장(1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금융상품권 서비스가 금융투자 저변 확대 및 시장 활성화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서룡 e비즈본부장은 "모바일기기에 친숙하면서도 투자에 관심있는 젊은 소비자가 손쉽게 다양한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접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