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서비스 질 향상 위해 검증된 실명제 기사 파견 시행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0.03.30 17:21
  • 2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최근 무보험기사, 단기알바, 업소알선 등을 통해 인증되지 않은 대리운전 기사를 고용하는 업체들이 난무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에게 미치는 피해를 막고자 스마트콜 대리운전은 전 직원 보험가입 및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통해 검증된 실명제 기사님들만 배차시스템을 이용 가능하게 하고 있다.

특히 법인대리운전 서비스의 경우 각 회사 업무 특성에 맞는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운전경력 3년 이상의 일정 기간 좋은 평가를 받은 전문 법인기사를 선별 후 기사 실명제를 통해 파견하며 고정기사 및 정장기사 서비스 선택 등을 제공 중이다.

사진=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제공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의 서비스를 살펴보면 대리운전, 일일기사, 지방출장을 포함해 워크숍 단체 기사지원, 자동차 탁송, 골프장 운전대행 뿐 아니라 프리미엄 서비스인 VIP 의전, 통역 서비스, 외국 바이어 에스코트 등의 법인대리운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법인대리운전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기업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보증금, 이용 횟수 제한, 계약해지금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월 단위 후불제로 기업체에 맞는 맞춤형 정찰제 법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지정된 결제일에 사용내역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해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콜 대리운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