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선 투표 결과 최다표 당선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제9대 이사장에 송기순 이사장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은 지난달 30일 개최된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정기총회에서 제9대 이사장으로 송기순 현 이사장이 재선출됐다고 3일 밝혔다.

송 이사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무엇보다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조합원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조합원의 권익보호와 이익신장 극대화를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이어 “앞으로 3년간 업계의 불합리한 제도는 과감히 개선해 더불어 사는 조합, 신뢰받는 조합, 나날이 발전하는 조합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 이사장은 지난 2005년 (유)전일환경 대표이사에 취임해 15년 간 사업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013~2016년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회장, 2017년에는 제8대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이사장을 역임하면서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 및 환경보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상훈으로는 국무총리상, 환경부장관상, 전라북도지사상, 전북지방중소기업청장상, 모범납세자상 등을 수상했으며,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특별부회장을 역임하며, 여성기업인의 권익신장에 앞장섰다.

한편 건설자원공제조합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1999년 12월에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송기순 이사장 프로필>
 - 한국여성경제인협회(본회) 특별부회장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6대 회장
 - 전북일보 리더스 아카데미 1기 부회장
 -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전북지부 제6대 지부장
 - 한국건설자원협회 전북지회 제3대 지회장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명예회장
 - (유)전일환경 대표이사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