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금액 따라 일 최대 50만원 현금 지급

▲ KB증권은 국내주식 거래 고객들을 위해 매매 규모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KB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KB증권은 내달 말일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가 리워드(Giga Reward)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올 초 성황리에 마친 ‘기가 리워드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2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비대면ㆍ은행연계 증권계좌 개인 고객이며,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까지 약 9주간 국내주식 일간 매매금액에 따라 ▲200억 이상인 경우 50만원 ▲50억 이상 200억 미만인 경우 20만원 ▲30억 이상 50억 미만인 경우 10만원 ▲10억 이상 30억 미만인 경우 3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매일 제공한다. 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으로 1인 1계좌만 신청 가능하며, 신용매매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하우성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2020년 봄을 맞이해 국내 주식 투자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 등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