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상 원스톱 욕실공사 풀패키지 제품 지원

▲ 자료=집닥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이사 정훈)와 욕실 시공제품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가 제안하는 이번 이벤트는 원스톱 욕실 공사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닥, 천장, 벽타일, 조명, 액세서리, 기타 자재 등의 풀패키지 제품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집닥과 로얄앤컴퍼니가 마련한 이번 제품은 벽, 타일 모두 천연대리석 느낌의 까라라(Carrara)와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모던(Modern), 로얄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제안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 등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번 풀패키지 제품은 정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철거 및 설치비 감면 혜택과 함께 인테리어 무료 상담 서비스도 지원한다. 아울러 제품 설치 후 1년 무상 A/S까지 진행한다.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찬일 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집닥 플랫폼을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합리적인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획전을 통해 많은 제휴 업체들과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연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LG전자 베스트샵, 위아트, AJ전시몰과 함께 주방가전 및 미술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