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주문 제품 20일부터 순차배송

▲ 사진=갑을상사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이번 달 초에 2020년 S/S 신제품 3종 론칭에 이어 다양한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해 공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오르바이스텔라는 기존 S/S 신제품 ‘티엔느 미니백(TIENNE MINI BAG)’, ‘티엔느 미듐백(TIENNE MEDIUM BAG)’, ‘르페니백(LE FANNY BAG)’ 등 3종의 신제품에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원형 모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2종의 모델 ‘몽뜨백(MONTE BAG)’과 ‘솔리에백(SOLEIL BAG)을 본격적으로 출시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규 출시 모델 2종 중 몽뜨백은 데일리 크로스백으로 유용하고 솔리에백은 기본적으로 백팩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주부터 사전주문을 받아 20일부터 순차배송될 예정으로 몇몇 인기 컬러 제품들은 2차로 추가 생산 중이다.

특히, 오르바이스텔라 홈페이지 방문 고객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출시된 모든 제품에 핸드페인트된 마카쥬 이니셜을 추가 할 수 있어 특별한 나만의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다.

한편,오르바이스텔라의 전 제품은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마감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이번에 나온 신제품들의 반응에 힘입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