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식음료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라인업 강화"월평균 약 35% 성장"
  • 권희진 기자
  • 승인 2020.05.25 09:31
  •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아워홈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아워홈은 25일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류 신제품 출시에 이어 내달 돈까스류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 7월 ‘바로 바삭 카츠’ 시리즈 3종을 선보이며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을 출시하고, 치킨류, 떡튀김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한 이후 월평균 35% 가량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군은 수분을 낮춘 빵가루로 튀겨내 더욱 바삭하며, 긴 유탕처리공정 시간을 거친 후 완조리에 가까운 상태에서 급속 냉동돼 조리시간을 절약해준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적합하도록 표면을 오일 코팅 처리한 점도 특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