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가상화폐
디지털 자산 거래소 APROBIT…6월1일 프리 론칭KRW·BTC·USD 마켓 오픈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디지털 자산 거래 지원
신규 회원 대상 참여 보상형 이벤트
  • 유경석 기자
  • 승인 2020.05.25 15:36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6월 1일 프리 론칭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 이미지. 자료=에이프로빗
[일간투데이 유경석 기자]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대표 김병준)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이 오는 6월 1일 프리 론칭한다. 또한 프리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대상 참여 보상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이프로빗은 프리 론칭과 함께 KRW, BTC, USD 마켓을 오픈하며, 최초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테더(USDT) 등 상위 디지털 자산을 중심으로 거래를 지원한다. 추가적인 디지털 자산 상장은 에이프로빗 자체 상장 검토 기준에 따른 심사 절차를 통해 선정하여 순차 발표할 예정이다.

에이프로빗은 국내 최초로 비트파이넥스와 오더북(주문장부)를 공유해 업계 상위급의 디지털 자산 거래 유동성을 사전 확보, 기존 거래소들의 낮은 거래 유동성으로 인해 발생한 체결 지연 등 불편함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했다.

투자자 정보 및 자산 보호 강화를 위해 가상 자산 거래소로는 업비트에 이어 업계 두 번째로 삼성화재와 개인 정보보호 배상 책임에 대한 보험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비트고, OSL, 시프트네트워크, 렛저볼트 등 글로벌 기술 기업들과 얼라이언스를 구축해 디지털 자산 거래소의 보안성을 높였다.

에이프로빗은 프리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인플루언서 및 가상 자산 커뮤니티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보상형 이벤트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병준 에이프로빗 대표는 "유동성, 보안성, 안전성 등 디지털 자산 거래 기본 요소에 충실한 거래소가 되고자 한다"며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국내외 규제를 준수하는 동시에 투자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환경 구축을 위해 에이프로빗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