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고객 중심 서비스 인정받아
특히 올해는 중국 등 해외입국자 대상으로 일일 자가 점검 및 증상 여부를 모니터링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기여했다.
외국인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문 통역 인력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 대응을 통해 총 2만 3천여 명에게 자가점검을 독려했고 유증상자 77명을 발견하여 조기치료 등을 안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박정배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16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은 공단이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더욱 신뢰 받는 기관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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