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를 가볍게'를 주제로 먹방 영상 제작 ▲ 먹방 유튜버 '쯔양'의 광동 옥수수수염차 영상을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광동제약은 24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254만명에 달하는 먹방전문 1인 크리에이터다. 이번 영상은 쯔양이 SNS 상 유명한 단짠음식들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선보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함께 마시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쯔양은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보통 사람은 엄두도 내지 못할 양의 단짠 음식을 가볍게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62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권희진 기자 press80@dtoday.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 비회원으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 먹방 유튜버 '쯔양'의 광동 옥수수수염차 영상을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광동제약은 24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254만명에 달하는 먹방전문 1인 크리에이터다. 이번 영상은 쯔양이 SNS 상 유명한 단짠음식들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선보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함께 마시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쯔양은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보통 사람은 엄두도 내지 못할 양의 단짠 음식을 가볍게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62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 비회원으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