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를 가볍게'를 주제로 먹방 영상 제작

▲ 먹방 유튜버 '쯔양'의 광동 옥수수수염차 영상을 공개했다.사진=광동제약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광동제약은 24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유튜브 구독자 수가 254만명에 달하는 먹방전문 1인 크리에이터다.

이번 영상은 쯔양이 SNS 상 유명한 단짠음식들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선보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함께 마시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쯔양은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보통 사람은 엄두도 내지 못할 양의 단짠 음식을 가볍게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62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