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접속 없이도 고객 요청 사항 빠르게 체크 가능한 푸시 알림 기능 추가
이번에 업데이트된 집닥맨 앱에서는 사내 메신저와 고객 공사 현황 열람 기능을 통합, 더욱 꼼꼼하고 신속한 프로세스 체계가 구현됐다. 또 고객의 공사에 유관 부서 여러 명이 유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상호 확인 기능 또한 강화됐다.
또 고객 요청 알림이 새롭게 추가됐다. 앱 접속 시에만 확인 가능했던 기존 버전에서 스마트폰 상단 푸시 알림을 통해 별도 접속 없이도 민원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게 개선됐다.
이밖에 집닥맨 앱에서는 파트너스와 고객 간 계약서를 동시에 대조 및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공사 상태, 진행 상황, 민원 등의 문제들을 현장에서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집닥맨은 인테리어 유관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인테리어 현장을 방문해 시공 컨디션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과 시공업체 간 커뮤니케이션 및 이슈 등을 중재하고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송호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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