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에서 최초 가입자에 펀드매수쿠폰 지급

▲ 한화자산운용은 글로벌언택트펀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한화자산운용)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한국포스증권과 한화데이즈에서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포스증권에서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쿠폰을 지급한다. 거치 방식과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향후 한화자산운용 펀드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된 상황에서 집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언택트섹터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한화자산운용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는 ▲온라인 소비 ▲데이터인프라 ▲헬스케어 등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김대원 한화자산운용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이번 비대면 이벤트들은 언택트 사회와 기업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신규 가입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facebook .com/hanwhadays)과 한화데이즈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nwhadays/)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