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여성 전문 브랜드로 확장

▲ 사진=유한양행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유한양행은 경구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는 최근 활발한 홍보 및 광고활동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로 알려졌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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