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KB국민은행, LG U+와 해외로밍서비스 제휴 기념 환전 이벤트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8.21 0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LG U+와 함께 오는 12월 말까지 'KB국민은행 X LG U+해외로밍서비스 제휴 기념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 U+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환전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혜택으로 주요통화(USD, JPY, EUR) 70% 환율우대, 기타통화 30% 환율우대를 제공하며, LG U+ 해외로밍서비스 가입시 환율우대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은행에서 환전 후 공항 내 LG U+ 해외로밍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조배터리 대여 또는 트래블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 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KB국민은행은 언택트 환전 서비스인 ‘KB-POST외화배달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U+ 해외로밍무제한 요금제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KB-POST외화배달서비스’는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환전 신청한 외화를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환전 방법은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를 통해 신청하고, 외화를 받을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LG U+ 와 협력을 통해 환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