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우리앤하우징,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8.2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도담타운하우스 수지]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용인 지역 타운하우스 분양 전문기업인 우리앤하우징(주)에서 용인타운하우스인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홍보관을 오픈했으며, 분양 중에 있다고 밝혔다.

우리앤하우징(주)는 시행·시공·분양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해 비용 절감을 추구하며,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선보이는 업체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총 21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주거공간에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이 선보여지며,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거 공간을 제시해 주거 편의가 좋은 편이다.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할 전망이다.

정주 여건도 경쟁력을 더한다.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가까이 있다. 인근에는 초대형 규모로 조성된 롯데몰수지점을 비롯해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도 인접해 있다.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이 도보 통학 거리에 들어서 있어 교육 환경도 근접하다.

주변 생활 인프라는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다. 신봉2지구 개발사업 진행이 가까운 거리에서 진행 중으로, 사업을 통해 6,200여 세대 입주 예정을 비롯해 다양한 개발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이들을 위해 생활 인프라 확충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타운하우스 바로 앞에는 주거 편의시설과 다양한 근린상업단지가 조성돼 도보로 마트 및 학원, 병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신설과 축구장 3배 크기 정도의 수변 공원도 조성 예정이다.

도심의 인프라와 함께 쾌적한 청정 자연도 누릴 수 있다. 용인 광교산 개발제한구역 선의 끝자락에 타운하우스가 자리해 풍부한 녹지와 우수한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서울이나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어지는 다양한 교통망이 근거리를 지난다. 차량 5분 거리에는 서울 용인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한 서수지IC가 있고, 가까이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도 자리해 있다. 대왕판교로 및 수서간고속국도도 인접해 강남이나 판교, 분당 등으로 출퇴근하기가 좋다.

특히, 강남 일대 접근성의 경우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20분대에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으며, 신분당선 성복역이 15분 거리(4km 이내)에 자리해 있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이 추진 중이며, 올해 중에 서판교 터널 개통도 예정돼 있다.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앤하우징(주) 분양 관계자는 “각종 택지지구 개발사업을 비롯해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이 예정된 용인 동천동 일원은 현재 주변 생활 여건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 여기에 신봉동과 고기동을 연결하는 도로를 용인시가 적극 검토하고 있고, 3호선 연장라인까지 개통될 수 있어 교통편 향상과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이에 인근 땅값과 일대 아파트 가격이 급격한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서울과 분당 인근의 노후 아파트를 벗어나려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용인시 수지구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강남과 인접해 있고, 이번 분양의 경우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지의 최대 수혜지로 손꼽히기도 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타운하우스다”라고 말했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의 신탁사는 ㈜무궁화신탁이다. 분양을 맡은 우리앤하우징(주)은 설계부터 입주까지 안심 분양이 가능하도록 노력 중이다. 분양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할 경우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