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우리은행, 핑크퐁 ‘용돈송’ 출시 및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8.25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우리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21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양사의 유튜브(Youtube)를 통해 공개했으며,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되었다.

우리은행은 9월 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Instagram)에 핑크퐁 통장, 체크카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200명을 선정하여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