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생활숙박시설 ‘속초스테이’, 각종 커뮤니티 시설로 차별점 내세워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8.31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속초스테이]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 국내 관광지인 속초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KTX 및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동서고속화철도(개통 예정) 등으로 접근성이 대폭 강화된 점이 이유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속초는 향후 코로나19가 수그러들면, 양양국제공항 활성화와 국제복합환승센터 구축 등 풍부한 호재를 앞세워 글로벌 관광지로서의 위용을 갖출 전망이다"고 예측했다.

이런 가운데 생활숙박시설 '속초 스테이'가 다양한 관광요소를 갖춘 속초시 교동에 분양 중이다.

속초스테이 가까이에는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병원,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입주자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게 청소와 설거지, 장보기 등 생활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차량, 자전거, 레저 용품 등을 대여해주는 렌털 서비스도 계획된 상태이며, 스쿠버다이빙과 서핑 등을 제휴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천연 온천을 활용한 사우나와 노천스파, 수영장 등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및 음악 감상실, 골프연습장, 루프탑, 라운지, 풀사이드바, 북카페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주방, 포토존, BBQ존, 다목적홀, 플레이존, 키즈존 등 31개의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지는 점이 특징이다.

골프회원권 구좌를 개설해 무기명 골프회원권을 제공함으로 인해 차별성을 높인 것과 멤버십 서비스로 세일링 요트 체험도 운영할 예정인 점도 장점이다.

속초스테이 모델하우스는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백현동 537) 알파돔타워 지하 1층과 속초시 조양동 1544-5번지에 마련돼 있다.

속초스테이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속초스테이는 생활의 편리함을 선사하는 생활숙박시설로, 세컨하우스로 사용하기 좋다. 더불어 객실을 직접 이용하지 않고 비워둘 때는 전문운영사에 운영을 위탁한다.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프로그램 등을 갖추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1가구 2주택 규제도 적용되지 않으며, 담보대출 규제를 비롯해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전매제한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도 벗어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