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팔로우미' 산다라박, 프라이머 리뷰로 모공관리 알려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9.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보나메두사]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지난4일 패션앤에서 방영하는 ‘팔로우미 리뷰ON’ 에서 MC 산다라박이 가을을 맞이 셀프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산다라박은 메이크업을 진행하기 전 "모든 메이크업의 핵심은 매끈한 피부 표현"이라며 프라이머를 소개했다.

이날 사용된 프라이머는 보나메두사의 ‘오렌지 스킨 딜리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까멜리아 피부 수렴 특허 추출물을 함유하여 모공수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산다라박은 “오렌지 스킨 딜리트 프라이머는 메이크업 전에만 사용했던 프라이머와 달리 나이트 케어 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1석2조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 태반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주어 밤에도 열심히 발라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산다라박은 프라이머만 발랐는데도 피부가 보송하고 더 탄력있고 매끈해진 느낌이라며, 모공을 싹 지우고 메이크업을 시작해야 화장도 더 잘 먹고 오래 유지된다고 조언하며 프라이머의 기능과 매력에 대해 전했다.

보나메두사 측은 "‘오렌지 스킨 딜리트’ 모공 프라이머는 협찬 없이 방송 중 진행한 실험에서 해외 명품화장품을 모두 제치며 모공커버부분에서 1위를 한 제품으로 여러 여배우들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하다"며 “모공개선(수축) 임상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모공만 메꿔주는 프라이머가 아닌 밤에 바르고 잘 수 있을 정도로 순하고, 꾸준한 사용시 모공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모공프라이머” 라고 설명했다.

오렌지 스킨 딜리트 프라이머는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