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금상첨화’ 시즌 2 이벤트 진행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9.07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SC제일은행은 수시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 후 3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이하 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이하 상품권)을 최대 80만 원어치까지 증정하는 ‘금상첨화 시즌2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그 다음달부터 3개월 동안 매월 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평잔을 높게 유지할수록 수령할 수 있는 상품권 금액도 커진다. 

SC제일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3개월 간 매월 평잔을 1,000만 원 이상 유지하면 상품권 1만 원권을 받게 되며, △3,00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권 △5,000만 원 이상이면 5만 원권 △1억 원 이상이면 8만 원권 △3억 원 이상이면 25만 원권 △5억 원 이상이면 40만 원권 △10억 원 이상이면 80만 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거래고객 중에서도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8월 말일 잔액 및 평잔이 100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오는 10일에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할 경우, 그 다음달인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매월 평잔을 5,000만 원 이상으로 유지한다면 상품권 5만 원권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과 이미 거래 중인 고객이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는 위 첫 거래 고객의 평잔 조건과 다음의 순증가 조건을 함께 만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증가 조건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 간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월 평잔이 지난 8월 31일 기준의 총 예금 잔액보다 이벤트 금액 이상 증가하면 된다. 

이 때, SC제일마이줌통장의 월 평잔과 총 예금의 월 평균 순증액을 비교해 작은 금액이 해당하는 이벤트 구간의 상품권을 지급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또한 상품권 이벤트와는 별도로 이벤트 금액 5,000만 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금액 5,000만 원마다 1회씩 응모 횟수가 추가되는 만큼 높은 금액의 조건을 충족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3명)에게는 LG트롬 워시타워를, 2등(7명)에게는 LG코드제로 A9S 청소기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시기는 이벤트 조건 충족이 확인된 다음 월인 2021년 1월 중순이다. 단,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배순창 부장은 “경쟁력있는 금리의 파킹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여유자금을 3개월만 예치해도 예금이자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