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코로나19로 가족 및 친지를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어려움을 감사한 마음으로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선물 세트는 ‘골드플러스TS샴푸’ 정품(500g) 2개와 여행 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100g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더블 구성도 마련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석 선물 세트 전 제품은 ‘TS샴푸’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상자에 담아 제공되어 별도의 포장을 하지 않아도 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기존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였다. 특히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을 윤기 있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과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 준다. 또한 26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와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로 올 추석에는 비대면 선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TS트릴리온 역시 가족, 친지를 직접 찾아 뵙지 못하는 고객님들의 아쉬운 마음을 잘 알기에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하였다.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로 입소문 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