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자헛]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한국피자헛이 6월부터 이어지는 신제품 출시 행렬을 9월에도 지속해 간다.

지난 6월 출시한 ‘얼티밋 치즈 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으로 치즈포켓 엣지에는 피자헛의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다. 여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한다.

이어 지난 8월에는 인기제품 ‘메가 크런치’의 인기를 바탕으로 ‘하와이안 플렉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의‘메가 크런치’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메가 크런치는 극강의 바삭한 도우와 풍미 가득한 토핑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하와이안 플렉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아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렉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갓치킨&포테이토’는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치킨과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모두 맛볼 수 있다.

한편, 11일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하프앤하프는 육즙 가득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등 얼티밋 토핑에 빅사이즈 쉬림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얼티밋&쉬림프’, 한국인이 사랑하는 달콤한 정통 불고기와 쉬림프가 만난 ‘직화불고기&쉬림프’ 구성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