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도담타운하우스 수지]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우리앤하우징(주)에서 분양을 맡은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가 홍보관을 열고 순조로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을 담당한 우리앤하우징(주)는 원스톱서비스(시행, 시공, 분양)를 통해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해주며,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제시해 호평을 받고 있는 업체다. 설계부터 입주까지 안심 분양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해당 타운하우스의 신탁사가 ㈜무궁화신탁인 것도 신뢰를 더하는 요인이다.

이 타운하우스가 자리한 용인은 정주 여건이 우수하고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타운하우스가 활발하게 조성되고 있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역시 용인이 선사하는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다.

먼저 교통망이 풍부하다. 서울 및 수도권 각지가 빠르게 연결되는 교통망이 다채롭게 자리해 출퇴근 편의가 우수하다. 서울 용인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한 서수지IC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고 가까이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도 자리해 있다. 인근에는 대왕판교로 및 수서간고속국도가 있어 강남, 판교, 분당 등에 이동하기가 좋다.

특히,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 호평 된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강남권에 20분대에 연결된다. 신분당선 성복역이 15분 거리(4km 이내)에 있고, 올해 중에 서판교 터널 개통도 예정돼 대중교통도 우수하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도 추진 중이다.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향후 개발 프리미엄과 교통편의 향상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인접해 있으며,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몰수지점도 가까워 생활편의를 해결하기도 수월하다. 더불어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 인프라가 다양하게 갖춰진 지역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도보 통학 거리에는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이 자리해 원스톱 교육환경도 선사한다.

향후 생활 인프라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해당 타운하우스에서 가까운 지역에서 다양한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인근에서 진행 중으로, 향후 6,200여 세대가 입주하게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들을 위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활발히 들어서고 있다. 해당 타운하우스 바로 앞에 마트 및 학원, 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편의시설과 다양한 근린상업단지가 조성돼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초등학교와 유치원 신설도 예정돼 있으며, 수변 공원도 축구장 3배 규모로 들어선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기대할 수 있다. 용인 광교산 개발제한구역선의 끝자락에 타운하우스가 조성돼 자연이 선사하는 청정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녹지가 풍부하며 우수한 조망도 확보된다.

주거 편의도 좋은 평을 받는다. 총 21세대 규모로,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을 선보인다. 주거공간에는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한다.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품격 높은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해 주변 아파트 못지않은 고급 주거 공간을 완성했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지의 최대 수혜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눈여겨봐야 할 장점이다.

우리앤하우징(주) 분양 관계자는 “용인 동천동 일원은 각종 택지지구 개발사업과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이 예정돼 주변 생활 여건도 활발하게 개선되고 있다”며 “용인시가 신봉동과 고기동을 연결하는 도로를 적극 검토하고 있고, 3호선 연장라인까지 개통될 수 있어 교통편의 향상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땅값과 아파트 가격이 매섭게 오르고 있고, 서울과 분당 등 인근 지역의 노후 아파트를 벗어나고자 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용인시 수지구가 급부상 중이다”며 “강남 접근성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돼 서울로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 사이에 특히 인기가 좋다”고 덧붙였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은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