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한국공교육원, ‘운수종사자 온라인교육’ 만족도 98.9% 달성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9.16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한국공교육원]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공공기관 온라인 교육 전문 업체 한국공교육원은 올해 8월부터 실시 중인 경북, 인천 운수종사자 온라인 교육의 종합 만족도가 98.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공교육원은 평균 연령대가 높은 운수종사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운수종사자 교육만을 위한 전용 시스템을 새롭게 개발했다. 운수종사자들이 어려워하는 별도의 앱 설치, 회원가입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교육 예약부터 이수까지 가능하다.

한국공교육원 박근범 대표는 "운수종사자 온라인교육은 시작 한 달 만에 교육 이수자 2만 명을 돌파하며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미 9월까지 모든 교육과정이 예악 완료된 상태이다"라며 “운수종사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쉬운 시스템과 최적의 교육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운수종사자 온라인 교육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고 시스템과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운수종사자 온라인 교육은 여객 및 화물업종 운수종사자가 무사고-무벌점 기간에 따라 매해 또는 격년으로 이수해야 하는 보수교육을 온라인으로 대체한 것이다. 일부 지역에서만 도입한 온라인 교육이 다른 지역에도 확산 중에 있어 운수종사자들의 교육 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북, 인천 운수종사자 보수교육 대상자는 운수종사자 온라인 교육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교육’ 배너를 클릭해 인증 절차를 거친 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공교육원 및 해당 교통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