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다비치안경, ‘전주평화사거리점’ 리뉴얼 오픈… 10월까지 5주년 사은행사-푸짐한 사은 행사와 돋보기&어린이 선글라스 증정 행사 진행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9.16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다비치안경]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안경 전문 기업 다비치안경체인의 전주평화사거리점(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6)이 9월 18일 리뉴얼오픈과 함께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비치안경 전주평화사거리점은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시네마 평화점에 인접해 있어 쉽게 방문 할 수 있다. 80여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고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전주평화사거리점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매장 내부를 새단장 했으며, 오픈 5주년을 맞아 오는 10월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를 동반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한달용 컬러렌즈 무도수를 100명, 60세이상의 고객 300명에게는 돋보기 안경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추석용 선물세트와 수제마스크 등을 100% 증정하며, 10월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누진다초점렌즈와 에어프라이기, 마사지건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품목별 할인 행사도 진행 한다. 인기 팩렌즈 상품인 뜨레뷰, 아큐브, 쿠퍼비젼, 바슈롬, 알콘 등을 최대 50% 할인 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고, 수입 명품 선글라스를 절반가에 판매한다. 특히,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MIDAS 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대한민국 눈 건강 시력지킴이를 모토로 267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을 확대 하는 방안과 전문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