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화장품 브랜드 ‘TZ코스메틱’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에 따르면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고객과의 접점 및 소통 확대를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향후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TZ코스메틱 제품을 비롯해 TS트릴리온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4개국 언어와 고객지원, 멤버쉽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TZ코스메틱’은 TS트릴리온의 화장품 브랜드다. ‘Time, to Zero’의 약자로 ‘순수했던 피부의 시간으로 되돌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되돌리고자 주의가 필요한 성분을 제로에 가깝게 만든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TZ물푸레맑은’ 라인이 있다. 그중 신제품 ‘TZ물푸레맑은컨센트레이트’는 고농축 앰플로 끈적임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는 물푸레나무추출물이 10% 함유되었다. 물푸레나무는 ‘물을 푸르게 하는 나무’라는 뜻으로 어린 나뭇가지 껍질을 물에 담그면 푸른색의 물이 우러나온다. 이러한 물푸레나무에서 얻은 물푸레나무추출물은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과 표면을 빛나게 하는 성분인 우르솔릭애씨드가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11종의 히알루론산이 속부터 탄탄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에 광채가 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Z코스메틱’은 최고의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화장품 브랜드이다”라고 말하며 “’TZ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하기 전부터 고객님들의 제품 출시 일정 등 다양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하여 고객님과 더욱 원활히 소통할 예정이다. 앞으로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 대표는 "특히 ‘TZ물푸레맑은컨센트레이트’의 경우 TS트릴리온만의 기술력인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번호 10-2093708호)을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TZ물푸레맑은’ 라인 외에도 유기농 아르간오일과 홍국균 발효 오일이 함유된 고영양오일인 ‘TZ발효아르간오일’, 강력한 커버와 밀착력, 보습력이 특징인 ‘TZ아쿠아커버쿠션’ 등이 주력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자리를 다져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