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비대면 소통 유튜브 생방송 ‘세미나 앳 홈’ 개최

▲ 시리즈 온라인 전문가 방송 '세미나 앳 홈' 첫 강의 방송(출처=미래에셋대우 유튜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3일, 언택트 자산관리 시대에 발 맞춰 고객님들과의 ‘비대면 소통’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앳 홈’(Seminar At Home)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앳 홈’은 집에서 만나는 전문가 컨셉의 온라인 세미나로, 23일부터 시리즈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제는 ‘2020 하반기 부동산 주택시장 전망’으로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의 빠숑 김학렬 소장이 첫 강연자로 나선다.

부동산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인 빠숑 김학렬 소장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부동산조사본부 팀장,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 소장을 거친 대한민국 부동산 입지 전문가다.

‘세미나 앳 홈’ 세미나는 미래에셋대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들을 위해 라이브 중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는 빠숑 김학렬 소장 사인 서적’ 이제부터는 오를 곳만 오른다’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지속적인 부동산 정책 변화 속에서 부동산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오늘 오후 4시부터 미래에셋대우 스마트머니에서 시청 가능하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래에셋대우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