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부모님 건강 선물로 '주목'

▲ 사진=매일유업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매일유업(대표:김선희)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강과 정성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만나기 힘든 친척들에게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해 추석 선물을 집 앞까지 배송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관리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사회 분위기 속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건강과 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세웠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은 1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선물세트를 비롯해 아이들 건강 간식인 상하목장 우유, 가정간편식 등 영양 가득한 선물을 추천한다.

성인영양설계 전문가 ‘셀렉스’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채우기 힘들기 때문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대표 제품인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기반으로만든단백질건강기능식품으로시장1위를 달리고 있다.

'코어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으로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기준 대비 129%나 높은 양질의 단백질이다.

매일유업은 특히 부모님의 근육 건강 선물세트로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세트를 추천하며, 선물세트는 분말 1캔과 스틱 14입 지관 1통, 전용 텀블러로 구성했다.

이외에 운동과 함께 깔끔하게 마시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음료 선물세트가 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 2019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생산 실적 기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과, 아주대학교병원이 장노년층(평균연령 60세)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동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하고 있다.

식약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 함량수치인 '아미노산 스코어'가 85점 이상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해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