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 개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9.24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4일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의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생방송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쌍방향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진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의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한 금융투자방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저금리 시대의 자산배분 전략과 은퇴 이후 정기소득 확보를 위한 인컴형 상품에 대해 설명한 후, 퀴즈 풀이를 통해 참석자들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별도로 만점자 중 3명을 선정하여 특별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12월까지 매월 방송될 예정이며, 10월에는 ‘은퇴시기 부동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조수연 전문가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KB골든라이프’를 통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국민 누구나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거점지역에 'KB골든라이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편안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은퇴설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를 통해 모든 국민이 노후 걱정 없이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도록 은퇴자산관리 온오프라인 종합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