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이벤트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9.25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9월 25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주간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올원캔디 펀스토랑 시즌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로 참여할 수 있고, ‘교환 메뉴’와 ‘응모 메뉴’ 2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올원캔디 보유 수량 내에서 중복으로 교환 및 응모가 가능하다.

‘교환 메뉴’ 참여 고객은 선착순 총 6,800명 한도로 ▲던킨도너츠(300명) ▲죠스떡볶이(300명) ▲GS25 에스프레소라떼(1,000명) 등 6종의 모바일쿠폰 중 교환할 수 있으며, ‘응모 메뉴’ 참여 고객에게는 총 16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 ▲BHC 치킨세트(5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올원캔디가 부족한 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중 'NH페이모아통장' 가입 고객에게 올원캔디 1천개를 제공한다. 이 통장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20개 간편결제(Pay) 실적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식 계좌로, 올원뱅크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올원뱅크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