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마곡 플래티노’, 마곡지구 훈풍에 이어 TV 프로그램 방영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10.05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마곡 플래티노]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73회에 선시공 후분양 마곡지구 오피스텔 상품인 ‘마곡 플래티노’가 방영돼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하다는 평을 받았다.

마곡 플래티노는 각종 가전과 가구가 풀옵션 빌트인으로 적용돼 주거 편의를 높이고, 서랍식 가구 계단 시스템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3.6m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도 더했으며, 복층에 설치된 폴딩 도어로 공간의 독립성까지 확보했다.

먼저 거대 중심업무지구인 마곡지구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손 꼽힌다. 현재 마곡업무지구는 1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비즈니스 수요 16만여 명, 상주인구가 4만여 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동산 업계의 한 전문가는 "중심업무지구는 일반적으로 지가 상승의 척도가 되는 동시에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에 영향을 미쳐 높은 투자 신뢰도가 형성되기 마련이다"라며 "때문에 이러한 마곡지구와 가깝다면 투자처로써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곡 플래티노는 도보 1분 거리에 9호선 양천향교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기도 하다. 강남까지 쾌속으로 닿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주근접을 원하는 임대수요가 대기하는 경향을 보인다.

지역 내에 다채로운 개발 호재가 예정된 것도 장점이다. 총 면적 8만 2천㎡의 부지에 컨벤션과 관광호텔, 업무시설 등이 조성되는 마곡 마이스 조성사업과 오피스텔 바로 건너편에서 진행되고 있는 CJ부지 개발사업이 대표적인 호재로 꼽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확충될 예정으로 지가의 동반 상승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대형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입점도 지역 전반의 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마곡 플래티노는 주거 환경에 있어서도 탁월하다. 홈플러스, NC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근거리에 있고 이대서울병원, 관공서, 은행, 롯데시네마, 공연장 등의 생활 인프라까지 품고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여의도공원 2배 규모의 서울식물원이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궁산과 등촌 근린공원, 공암나루 근린공원, 강서습지 생태공원 등 주변 자연경관도 탁월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을 통해 대중의 검증을 마친 마곡 플래티노는 외적인 조건에서도 호평이 이어져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선사하는 오피스텔로 힐링 가득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또한, 마곡 플래티노는 선시공 후분양 상품으로 믿을 수 있으며 상품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전매 제한과 무관하며, 금융조건 역시 파격적인 상품으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조금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