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
HOME 경제 증권
KB증권, 카카오뱅크와 고객 확대 서비스 제휴신규 계좌 개설 시 ‘트리플 혜택’ 제공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10.06 10:27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KB증권 로고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KB증권은 10월 말까지 ‘카카오뱅크’에서 KB증권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최초 신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인터넷 은행인 카카오뱅크를 통한 KB증권의 계좌 개설 활성화를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 혜택은 카카오뱅크 어플 내 제휴서비스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선택하고 약관 동의, 카카오뱅크 입출금 연결계좌 선택, 비밀번호 설정, 신분증 촬영 절차 후 KB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누릴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 첫번째는 ‘5000원의 계좌 개설 축하금’으로 축하금은 계좌 개설 즉시 신규 개설 된 위탁 계좌로 지급된다.

두번째는 ‘Prime Club(프라임클럽) 서비스 5개월 무료 구독 혜택’으로 계좌 개설 후 KB증권의 Prime Club 서비스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일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Prime Club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해 월 10000원을 지불하면 MTS ‘M-able(마블)’을 통해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유선상으로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다.

세번째는 ‘국내 온라인 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으로 MTS ‘M-able’, HTS ‘H-able’, 홈페이지를 통한 국내 주식 주문 시 올해 연말 까지는 위탁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하고 이후 계좌 개설일 기준 5년까지는 수수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마블 랜드 트라이브)장은 “카카오뱅크를 통해 KB증권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하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뱅크’를 통한 KB증권 계좌 개설 및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