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국내 탈모샴푸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역대급 최대 용량 구성의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패키지’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방송은 오는 9일 홈앤쇼핑을 통해 저녁 9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기존 TS샴푸의 강점을 고스란히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지난 8월 출시된 후 홈쇼핑과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 4가지 주성분에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 윤기 케어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걱정되는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였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 용량 패키지’ 특집 생방송은 오는 9일 홈앤쇼핑을 시작으로 14일 저녁 6시 40분 현대홈쇼핑, 16일 저녁 6시 40분 GS홈쇼핑, 17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패키지는 본품(500g) 4개와 휴대가 간편한 여행용(100g) 4개에 무료 체험분(6g) 4개로 마련된 샴푸 구성과 본품(500g) 3개, 여행용(100g) 5개,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본품(500ml) 1개, 무료 체험분(6g) 4개의 트리트먼트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TS샴푸 매니아들을 위하여 방송 중에만 ‘골드플러스TS샴푸’ 본품(500g) 8개, 여행용(100g) 1개에 무료 체험분(6g) 8개까지 더한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가을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 탈모 고민이 높아지는 계절이다”라며 “탈모 및 두피 케어로 고민하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10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로 홈쇼핑 생방송을 통하여 최신 역작 ‘골드플러스TS샴푸’를 역대급 혜택의 최대 용량 패키지로 특별 구성을 선보이게 되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최근 ‘TS샴푸’에 이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TS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