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케이팝 뮤지션 박서연, 2집 싱글 앨범 '가을 하늘 끝' 공개
  • 송호길 기자
  • 승인 2020.10.16 17:20
  • 21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케이팝 뮤지션 박서연 2집 싱글 <가을 하늘 끝>. 자료=미디어드림넷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케이팝 뮤지션 박서연이 두 번째 음악 여정을 시작한다.

박서연의 두번째 음원 <가을하늘끝>은 팝·락 스타일(POP/ROCK style)의 곡으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쉬운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가사말로 만들어졌다.

<가을하늘끝>을 작곡한 프로듀서 이상훈은 '박기영' '박헤경' '유미' '손담비' '김필' '로이킴' '박보람' 등의 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또 올해 최고의 드라마 OST였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음악감독으로 팝페라 '임형주의 모든 음반제작과 공연을 프로듀서하고, 김창완밴드의 건반을 맡고 있는 현재 국내 최고의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다.

박서연. 사진=미디어드림넷


<가을하늘끝>의 작사는 한양대학교 국어교육과에 재학중이면서 케이팝 뮤지션을 꿈꾸는 박서연이 자신이 부를 곡을 처음으로 직접 작사한 싱어송라이터로 기타, 건반, 드럼등의 악기 연주도 직접하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만들기 위해 음악작업에도 열중하며 첫 음원 <희망>에 이어 두번째 음원 <가을하늘끝>을 발표했다.

한편 박서연은 YTN과 버스킹TV가 공동 주최한 '2019 대한민국 버스킹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