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SC제일은행, GS리테일과 적금 제휴 이벤트 진행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10.19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SC제일은행은 GS리테일과 함께 퍼스트가계적금에 가입하면 총 2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GS25와 함께하는 적금 이벤트’를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퍼스트가계적금(정기적립식)은 6개월 만기이며 기본 금리는 연 1.0%로 매월 불입 금액은 1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GS리테일 나만의 냉장고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및 퍼스트가계적금 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되며 선착순 3,5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매월 적금 불입액을 제때 입금하고 SC제일은행 마케팅 정보제공 동의를 유지하면 오는 11월 GS25 모바일상품권, 12월 GS Fresh Mall할인쿠폰, 2021년 3월 GS25 모바일상품권 등 모두 2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 및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신규 고객이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 참여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상품권(각 25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SC제일은행과 GS리테일은 지난 1월 고객 가치 증대 및 편리한 금융∙유통 서비스 제공 등의 목적으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융•유통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많은 분야에서 이번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양사의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