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행사운영·협력사 관리…"호평"

▲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입주박람회 감사패 전달식에 참여한 좌측부터 한샘 입주기획팀 서보민대리, 신수경 대리, 김세환과장, 녹번역 e편한캐슬 입주예정자협의회 김진석 대표, 탑기획 양기철 이사, 박병수 대표가 기념 촬영한 모습.사진=한샘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입주박람회 전문 회사 ‘탑기획’과 지난 5월주관한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입주박람회가, 투명한 행사운영과 협력사 관리로 입주자 협의회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지난 15일 감사패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 가전, 입주청소, 포장이사, 커튼 등 80여개 업체를 입주박람회에 참여시켜, 총 2569세대의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입주민들에게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품목들을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게 준비했다. 5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행사에 총 1300여 세대의 입주민이 방문했다.

또한 한샘과 ‘탑기획’은 투명한 박람회를 위해 행사에 사용되는 모든 비용을 공개하고, 아파트 평형마다 인테리어 VR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이 입주 전에 인테리어 팁을 얻어 갈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박람회 이후에도 사후 관리를 위해 시공 현장방문 및 AS센터 모니터링을 운영하는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입주자 협의회는 "행사 준비 전에는 아파트 홍보 및 인테리어 VR 서비스, 입주민 전용 매거진 등을 제공해 아파트 가치를 높이는데 힘 써주었고, 철저한 행사 준비와 현재까지도 이어지는 사후 관리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사패를 증정했다.

‘탑기획’ 입주박람회 관계자는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은 좋은 입지조건, 조경으로 높은 가치가 있는 아파트다. 입주자 대표 위원회의 투명한 운영과 좋은 아파트를 만들고자 하는 입주민들의 열정이 더해져 성공적인 입주박람회가 될 수 있었다”며 “박람회 전문 에이전시의 입장에서도 입주민과 협력사 모두가 만족한 행사였다." 라고 언급했다.

감사패를 수령한 한샘 입주기획팀 관계자는 “회사에서 주는 어떠한 포상보다 값진 감사패를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입주를 앞둔 모든 입주민들이 믿고 만족 할 수 있는, 깨끗하고 공정한 입주박람회 운영을 통해 입주민과 협력사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좋은 선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